IDcKorea.com

Title

▒▒ IDCKorea - Analyze the Future▒▒

Description

IDC(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는 IT 및 통신부문, 세계 최고의 시장조사 분석 및 컨설팅 기관입니다. 1964년 설립이후 지난 40년 동안 글로벌 네트워킹을 지속적으로 강화, 확대 하고 있고 현재 전세계 50개국에 700명 이상의 시장 분석 전문가를 두고 있습니다. IDC의 분석정보를 통해 고객들은 시장상황과 추이를 한눈에 파악하고 최신 이슈들을 업무에 신속하게 반영하며, 사실 기반의 장,단기 경영계획 및 마케팅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합니다. 한국IDC(www.idckorea.com)는 1997년 현지법인으로 사업형태를 변경하면서 해외 정보 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 정보를 자체 조사,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IDC는 미국 본사가 개발한 시장조사 모델에 근거한 용어정의, 시장분류, 조사방법 등을 채택하고 있으며, 여기에 GLOCAL(Global + Local)모델을 효율적으로 적용하여 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각 분야에 대한 폭 넓은 시장조사와 수 년간의 연구 분석으로 축적된 정보를 바탕으로 전문 연구원들이 참여하고 있어, 양질의 분석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전세계 지사와의 밀접한 정보 교환을 통해 세계 정보산업의 트렌드를 신속히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Languages

한국어 (Korean)

Contact

International Data Group, Inc.
Framingham MA
United States 01701
+1.5089354686

Logos

Logo-idckorea-com.gif

Additional Information

Related Domains



Retrieved from "http://aboutus.com/index.php?title=IDcKorea.com&oldid=13869533"